‘마리텔V2’ 측 “30일 결방…2020년 꿀잼 콘텐츠 기대” [공식]

입력 2019-12-27 09: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리텔V2’ 측 “30일 결방…2020년 꿀잼 콘텐츠 기대”

지난주 ‘연말 특집 방송’으로 폭소를 자아낸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가 30일 결방을 알렸다. 2020년 1월 6일 월요일 전광렬, 김장훈, 김구라 등 다양한 출연진과 함께 더 강력한 특집과 패러디로 웃음 끝판왕을 선보일 예정이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 제작진은 “30일 ‘2019 MBC 연기대상’으로 인해 결방한다. 39회는 오는 1월 6일 월요일에 방송되며 내년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한다”고 전했다.

‘마리텔 V2’는 바캉스 특집, 힐링 특집, 수능 회포 특집 등 시기에 걸맞은 매력 만점 특집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유익함을 선사해 호평을 받았다. 지난 방송 역시 전광렬·황제성·도티, 김장훈·신봉선·김현철·우주소녀 엑시, 김구라·장영란·슬리피·문정훈 교수가 출연한 ‘연말 특집 방송’으로 월요일 밤에 웃음을 선사했다.

전광렬, 황제성, 도티는 전광렬의 연기력을 적극 활용한 ‘2020 광짤력(전광렬 짤+달력)’ 제작에 돌입했다. 계절에 알맞은 상황극과 다양한 명장면 재연으로 ‘예능캐’로 거듭난 전광렬. 지난 방송 말미 더 강력한 의상을 입고 있는 그의 상큼한 표정 연기가 예고돼 폭소를 자아냈다.

‘복면가숲’으로 돌아온 3대 가왕 ‘마미숲’ 김장훈은 연예인 판정단 신봉선, 김현철, 우주소녀 엑시와 함께 등장했다. 가왕 자리를 노리는 엄청난 실력의 도전자들이 나타난 가운데 예능 대세 장성규, 복통령 박상보가 정체를 드러냈다. 이 가운데 오는 1월 6일 공개될 환상적인 가창력의 도전자들에 대한 기대 또한 높아지고 있다.

김구라, 장영란, 슬리피, 문정훈 교수가 함께한 ‘구라이브’는 돼지고기의 모든 것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정형 전문가가 등장해 통돼지를 즉석에서 해체, 다양한 특수부위를 설명했다. 뼈등심, 볼기살 등 다양한 부위를 맛보며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했다. 과연 이들이 어느 부위를 통해 돼지고기의 이색 매력을 자랑할지 궁금증을 높인다.

이처럼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마리텔 V2’는 오는 30일 ‘2019 MBC 연기대상’으로 인해 결방, 오는 1월 6일에 ‘연말 특집 제2막’으로 2020년 새해 시작과 함께 더욱 강력한 웃음을 선사한다고 해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