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보7’ 새해인사 티저 공개…김종국·유세윤·이특, 큰절

입력 2020-01-01 10: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너목보7’ 새해인사 티저 공개…김종국·유세윤·이특, 큰절

오는 1월 17일(금) 첫 방송되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7(이하 ‘너목보7’)’의 3MC 김종국-유세윤-이특이 시청자에 큰절을 올리며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얼마 전 공개된 크리스마스 티저 영상에서는 김종국이 꿀성대를 자랑하며 캐롤을 부르고, 귀여운 머리띠를 한 유세윤, 이특이 오묘한 화음을 선사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어 오늘 공개된 새해 맞이 티저 영상에는 김종국-유세윤-이특이 고운 한복을 차려 입고 등장했다. 세 사람은 “2020년 경자년 새해, ‘너목보7’이 아주 럭키하게 돌아온다. 재미와 반전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됐다. 새해에도 ‘너목보7’과 함께 복스러운 한해 보내시길 바란다”며 시청자를 향해 함께 큰절을 올렸다. ‘1월 17일’, ‘너목보7’, ‘첫 방송’이라는 플래카드를 흔들며 본방사수를 독려하기도 했다.

제작진은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MC들인 만큼 티저 촬영장에서도 웃음 소리가 끊이지 않았다”며 “새해에 새로 시작되는 ’너목보7’ 본편은 더욱 더 풍성하고 알찬 재미가 가득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대반전 음악 추리쇼 Mnet ‘너목보7’은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몇 가지 단서만으로 실력자와 음치를 가려내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 1월 17일(금)부터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30분,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