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송중기, 하이스토리디앤씨와 전속계약 “긍정 시너지 약속” (공식)

입력 2020-01-03 10: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전문] 송중기, 하이스토리디앤씨와 전속계약 “긍정 시너지 약속” (공식)

배우 송중기가 하이스토리 디앤씨와 계약을 체결했다.

하이스토리 디앤씨(HISTORY D&C)는 3일 "배우 송중기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며 "송중기와 하이스토리 디앤씨가 서로에게 긍정적인 시너지를 일으키며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알렸다.

하이스토리 디앤씨는 iHQ 드라마 사업부를 이끌었던 황기용 대표가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뿌리깊은 나무'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를 통해 인연을 맺은 송중기씨와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신설한 엔터테인먼트사다.

송중기는 2020년 국내 최초 우주 SF 블록버스터 영화 '승리호'와 1990년대 콜롬비아 이민자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보고타'를 통해 대중을 만난다.

[다음은 전문]

안녕하세요. 하이스토리 디앤씨(HISTORY D&C)입니다.

하이스토리 디앤씨가 배우 송중기씨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 새로운 출발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하이스토리 디앤씨는 iHQ 드라마 사업부를 이끌었던 황기용 대표가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뿌리깊은 나무>,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를 통해 인연을 맺은 송중기씨와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신설한 엔터테인먼트사입니다.

송중기씨와 하이스토리 디앤씨가 서로에게 긍정적인 시너지를 일으키며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20년, 송중기씨는 국내 최초 우주 SF 블록버스터 영화 <승리호>와 1990년대 콜롬비아 이민자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보고타>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