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 2020 시즌 티켓 출시

입력 2020-01-06 11: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축구 K리그1 FC서울이 2020년 시즌티켓을 출시한다.

FC서울은 오는 6일부터 구단 공식 홈페이지와 티켓링크를 통해 2020 FC서울 시즌 회원을 모집한다.

FC서울 시즌티켓은 다양한 혜택과 함께 2020시즌 FC서울의 모든 홈경기(K리그, ACL, FA컵)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시즌회원 전용게이트를 통해 편리하게 경기장에 입장할 수 있으며, 한정판 머플러와 탁상달력 등 시즌 회원만을 위한 다양한 선물 역시 받을 수 있다.

FC서울 2020 시즌티켓은 축구팬들의 폭넓은 선택을 위해 다양한 권종을 갖췄다. SKY LOUNGE, 테이블석 등 VIP 시즌티켓과 함께 동측지정석, 서측지정석, 일반석 등 각 좌석별 시즌티켓이 준비되어 있다.

어린이 회원을 위한 리틀FC서울 시즌티켓과 청소년 시즌티켓은 물론, 단체관람 등 가볍게 축구장을 경험하고 싶은 팬들을 위한 티켓북(10경기권, 5경기권)도 구매 가능하다.

혜택과 이벤트도 풍성하다. VIP 시즌티켓 회원은 FC서울 한정판 모자와 권종별 특별한 프리미엄 혜택이 제공되며, 어린이 회원인 리틀FC서울 시즌티켓 구매자에게는 FC서울 크로스백을 증정한다.

권종에 관계없이 선착순 500명에게는 스페셜 패키지 배송 서비스와 함께 엠블럼 쿠션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경기마다 FC서울 선수카드 증정, 보너스예매권 증정 이벤트 등을 비롯하여 시즌 중 각종 이벤트 참가 기회를 받을 수 있다.

해마다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호평 받았던 FC서울 시즌티켓은 올 시즌 역시 FC서울만의 감성을 담았다. 전통적인 스트라이프 문양과 엠블럼을 강조하며 심플하고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한편, 2020 FC서울 시즌티켓의 구입 및 자세한 정보는 FC서울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