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딸 공개, 긴 머리+큰 눈망울…엄마 닮은 패셔니스타

입력 2020-01-07 09: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방송인 홍진경이 딸 라엘의 사진을 첫 공개했다.

홍진경은 자신의 SNS에 “라엘아 어딜 그렇게 신나서 가니”, “참 아름다운 나난이모의 선물”이라는 글과 함께 딸 라엘의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홍진경의 딸 라엘은 생일을 맞아 윈도우 페인팅 장르를 개척한 아티스트 나난 작가에게 생일선물로 받은 액자를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나난의 작품은 여러가지 꽃과 나비들이 가득한 꽃 밭 속에 있는 라엘이의 모습을 그린 작품으로 꽃 속에 그려진 라엘이의 모습은 긴 머리와 큰 눈망울이 실제의 모습과 완벽하게 닮아 시선을 모으고 있다.


또다른 사진에서 라엘이는 생일을 맞아 생일케이크와 함께 환한 미소를 짓고 있으며, 긴 머리를핑크 리본으로 반 묶음 한 헤어와 블랙 셔츠에 쉬폰 스커트를 매치해 스타일리쉬함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모델출신인 엄마 홍진경을 닮은 긴 팔과 다리길이는 물론 큰 키를 자랑해 우월한 유전자임을 입증해 눈길을 끌고있다.

한편 재치있는 입담과 남다른 진행실력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홍진경은 코미디언 이수근, 탤런트 소이현과 함께 tvN ‘나의 첫 사회생활’ MC를 비롯하여 나영석 PD와 ‘스페인 하숙’의 장은정PD가 공동연출을 맡은 tvN 옴니버스 예능 ‘금요일금요일밤에’ 출연하며 2020년에도 맹활약 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