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AOA 유나가 KBS2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극본 한지훈/연출 김영조) OST를 발표한다.
유나는 ‘99억의 여자'의 여섯 번째 OST 가창자로 참여했다. 유나가 부른 ‘My Diamond’는 오는 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My Diamond’는 누구나 원하고 바라던 다이아몬드를 손에 쥔 여자의 야망과 포부를 드러내고 있는 노래로 극중 정서연(조여정 분)의 욕망과 변화되는 모습들을 섬세하고 강인하게 표현하고 있다.특히, AOA 유나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함께 탄탄한 드럼 리듬과 강렬한 록 스타일의 기타사운드가 드라마의 극적인 분위기를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유나는 그룹 AOA의 메인 보컬로서 최근 미니 6집 타이틀 곡 ‘날 보러 와요 (Come See Me)’로 성공적인 음악 활동을 마쳤으며, 다양한 드라마에서 OST 러브콜을 받으며 뛰어난 보컬 실력을 뽐내고 있다.
‘99억의 여자’는 우연히 현금 99억을 손에 쥔 여자가 세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수∙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한편 AOA 유나가 참여한 ‘99억의 여자’ OST Part.6 ‘My Diamond’는 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KBS 2TV ‘99억의 여자’]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