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올해 안에 합격하고 싶다면…‘이것’ 해라?

입력 2020-01-10 14: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근 부동산 폭등으로 온 국민의 관심이 쏠린 가운데, 공인중개사 자격증이 더불어 인기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갱신이 없는 고소득 노후 대비 자격증으로 부동산 중개대상물 거래를 알선하고 수수료를 받는 중개업소를 운영하거나 분양, 컨설팅 등 관련 사업 회사에 취직할 수도 있는 효자 자격증이다.

그뿐 아니라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경매, 투자 등을 통해 재테크 수단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매년 수십만 명이 도전하는 어른들의 ‘수능’이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0년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1월11일, 12일 양일간 서울·부산·인천·대구에서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하고 수험생들의 궁금증을 해결해 준다.

특히 공인중개사 2년 연속 ‘합격자 수 최고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에듀윌에서 마련한 설명회인 만큼 수험생들의 관심 역시 뜨겁다.

이번 설명회에서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할 수밖에 없는 노하우를 오직 현장에서만 공개한다. 총 3부로 구성된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에서는 공인중개사 전망, 2020년 출제경향 및 효율적인 학습법, 합격생 데이터 분석을 통한 합격 법칙, 상황별 합격전략, 교수진과의 간담회 및 1:1 맞춤 상담 등이 이어진다.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탭과 50% 수강 할인권을 제공한다. 또한 참석자 전원에게는 현장 할인권을 비롯해 합격 처방전, 공인중개사 기초 용어집, 캘린더, 합격 노트, 소식지 등을 무료로 배부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새해를 맞이하여 어렵게 마음먹은 굳은 의지를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를 통해 불태워 보는 것이 어떨까.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