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 지성, 차원이 다른 훈훈함

입력 2020-01-10 14: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러닝 덕후로 돌아온 배우 지성의 ‘RUN’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동장군도 녹인 훈훈한 비주얼부터 독보적인 분위기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지성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현재 지성은 tvN ‘RUN’에 출연하며 안방을 찾고 있다.

‘RUN’을 통한 지성의 첫 고정 예능 나들이는 성공적이다. 특히 ‘RUN’은 방송 전부터 믿고 보는 배우 지성과 현재 2030 세대가 열광하는 스포츠 러닝의 신선한 조합으로 많은 주목을 받은 상황. 이러한 기대에 부응하듯, 첫 방송부터 지성의 활약은 눈부셨다. 그는 진중함 속에서 묻어나는 위트와 러닝 크루들을 챙기는 섬세한 배려심, 크루들과 티격태격하는 유쾌한 모습 등으로 보는 이들을 ‘지성 홀릭’에 빠뜨렸다.

뿐만 아니라, 지성은 러닝 마니아답게 러닝을 통한 색다른 즐거움도 전했다. 뛰는 동안 높아지는 심박수와 심장이 터질 듯이 차오르는 숨에 비례해 커진 희열까지 생생하게 전해 시청자들의 러닝 욕구를 자극시켰다. 이처럼 피렌체 국제 마라톤 완주라는 도전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지성에게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 가운데, 건강한 에너지로 가득 채워진 지성의 비하인드 스틸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스틸 속 지성은 바람을 가르듯 열정적으로 러닝에 임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자신만의 페이스를 유지하며 달리기를 즐기고 있는 모습은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기에 충분하다.

이어지는 사진은 러닝을 끝낸 후 여유를 즐기고 있는 지성이 포착됐다. 주변을 환하게 밝히는 지성의 전매특허 환한 미소는 보는 이들의 기분까지 좋게 만들기도. 이처럼 피렌체 국제 마라톤 완주라는 도전을 시작한 지성. 앞으로 펼쳐질 그의 남은 여정에도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지성이 출연 중인 tvN ‘RUN’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