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록 합류 ‘집사부일체’, 신상승형재 셀캠 공개

입력 2020-01-10 16: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성록 합류 ‘집사부일체’, 신상승형재 셀캠 공개

SBS ‘집사부일체’ 셀프캠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배우 신성록이 SBS ‘집사부일체’에 새 멤버로 합류할 것이 예고된 가운데, 주요 포털과 SBS 공식 SNS 채널에는 ‘신상승형재’ 신성록, 이상윤, 이승기, 양세형, 육성재 다섯 멤버의 모습이 담긴 셀프캠 영상이 공개됐다. 멤버들의 셀프캠 영상은 5인의 조합에 대한 기대감을 입증하듯 순식간에 8만 뷰를 넘기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신입생’ 신성록이 먼저 등장했다. 신성록은 “지난 가을에 일일제자로 참여했었는데 이번에 다시 고정 멤버로 합류하게 됐다”라며 첫 인사를 건넸다. 이어 그는 “2020년에는 더욱더 강력한 웃음 보여드리겠다”라며 활기찬 모습으로 셀프캠을 마무리했다.

이어진 장면에서는 다섯 명의 멤버가 모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은 같은 유니폼을 맞춰 입고 어깨동무를 하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풍겼다. 이들은 “2020년에는 ‘신상승형재’로 찾아갑니다. 어디서도 볼 수 없는 꿀 조합 ‘집사부일체’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신상승형재’의 활약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멤버들은 본방사수를 당부하며 유쾌한 에너지를 전했다.

한편, 신성록까지 합류해 새롭게 탄생한 ‘신상승형재’의 모습은 12일(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집사부일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