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석민 새 싱글 ‘내 노래’ 발매…3년 만 컴백 [공식]

입력 2020-01-12 11: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홍석민 새 싱글 ‘내 노래’ 발매…3년 만 컴백 [공식]

가수 홍석민이 1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내 노래’를 발매하며 3년 만에 컴백한다.

‘내 노래’는 지난 2017년 1월 선보였던 Dreams 시리즈 중 세 번째 노래로, 모던록 장르의 곡이다. 가사를 통해 스스로의 모습을 자신있게 표현했을 뿐 아니라 앞으로의 비전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앞서 홍석민은 길구봉구의 길구와 함께한 Dreams Part.1의 ‘꿈많은 아이’와 Dreams Part.2 ‘Happy dreams(해피 드림스)’를 통해 특유의 감정선으로 음악팬들에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이에 ‘내 노래’를 통해 다시 한번 특유의 음악성이 담긴 완성도 높은 작업물을 선보일 예정이다.

홍석민은 이번 신곡을 시작으로 올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 활동과 두 번째 미니 콘서트로 음악팬들을 찾을 계획이다.

한편 홍석민은 지난해 비 주연의 드라마 ‘웰컴2라이프’ OST ‘여기에서’를 작곡하고, 슈퍼주니어 규현의 ‘너를 만나러 간다’ 타이틀곡 ‘애월리’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또 육군 장병가요 샤이니 키, 정진운, 김민석, 윤지성, 인피니트 성규, 조권, 김민석, 이재균, 비투비 이창섭, 엑소 시우민이 가창한 ‘달려달려’의 보컬 디렉팅을 맡았을 뿐 아니라 다양한 아이돌 및 여러 가수들의 트레이너를 맡고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다.

사진=Bao Company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