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맨’ 14일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 개최…권상우→이이경 출동

입력 2020-01-13 08: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다가오는 설, 남녀노소 모두의 웃음을 책임질 코믹 액션 영화 ‘히트맨’이 1월 14일 오후 8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개최한다.

‘히트맨’은 웹툰 작가가 되고 싶어 국정원을 탈출한 전설의 암살요원 '준'(권상우)이 그리지 말아야 할 1급 기밀을 술김에 그려 버리면서 국정원과 테러리스트의 더블 타깃이 되어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액션.

이번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에는 믿고 보는 코미디 에이스 군단 권상우, 정준호, 황우슬혜, 이이경이 총출동해 예비 관객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특히 ‘설 연휴를 책임질 히트맨 검증 TEST’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무비토크 라이브는 웹툰작가 검증, 암살요원 검증, 애드립 검증 영역으로 나누어 ‘히트맨’ 팀의 능력치와 팀워크를 검증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을 진행, 영화의 히트 포인트를 살펴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무비토크에는 깜짝 손님이 등장해 영화의 촬영 과정과 관련된 비하인드를 풀어낼 것으로 알려져 다채로운 재미를 기대케한다. 이처럼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할 ‘히트맨’ 무비토크는 1월 14일 오후 8시 네이버 V라이브 무비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개봉을 앞두고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통해 예비 관객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예고한 영화 ‘히트맨’은 1월 22일 개봉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