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젯’ 김남길, 13일 네이버 V라이브 ‘배우What수다’ 전격 출연

입력 2020-01-13 09: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클로젯’의 김남길이 1월 13일(월) 저녁 9시 네이버 V라이브 ‘배우What수다’에 출연한다.

SBS 연기대상 대상을 수상하며 대세 행보를 굳건히 하고 있는 배우 김남길이 오늘 저녁 9시 네이버 V라이브 MOVIE 채널로 생중계되는 ‘배우What수다’에 출연한다. ‘클로젯’은 이사한 새집에서 딸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후, 딸을 찾아나선 아빠에게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의문의 남자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클로젯’에서 김남길이 연기한 경훈은 유일하게 사라진 아이의 행방을 알고 있는 의문의 남자로, 사건을 새로운 국면으로 이끄는 인물이다. 유쾌함과 진지함을 넘나드는 매력으로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할 김남길은 이번 ‘배우What수다’에서 그의 필모그래피는 물론 ‘클로젯’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공개할 예정이다. 김남길에 대한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네이버 V라이브 ‘배우What수다’는 오늘 저녁 9시 네이버 V MOVIE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신선한 소재와 대세 배우의 만남으로 이목을 끌고 있는 ‘클로젯’은 2월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