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오아이, 오늘(13일) 컴백…발칙 ‘Red in the Apple’ 발매

입력 2020-01-13 09: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엔오아이, 오늘(13일) 컴백…발칙 ‘Red in the Apple’ 발매

‘발칙+시크美 장착’ 이엔오아이(ENOi), 쇼케이스 열고 본격 활동 스타트

그룹 이엔오아이(ENOi/라온, 하민, 제이키드, 도진, 진우, 건, 어빈)는 지난 12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레드 인 디 애플(Red in the Apple)’의 음원을 공개했다.

‘레드 인 디 애플'은 지난해 12월 발표한 스페셜 앨범 '포 레이즈, 리얼라이즈 올 유어 스타(For RAYS, Realize All Your Star) 이후 한 달 만에 발표한 신보로, 이번 앨범의 메타포인 ‘사과’를 통해 현재의 시선에서 느끼고 고찰할 수 있는 선택에 관한 이야기를 풀어내며 강렬한 메시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타이틀곡 ‘발칙하게’는 새로운 감정에 대한 각성과 적극적인 표현들을 곡 전반에 녹여낸 댄스곡이다. 라온이 직접 작곡, 작사, 프로듀싱까지 담당하며 이엔오아이만의 또 다른 반전 매력을 녹여냈다.

이 외에도 매력적인 신스사운드와 중독적인 후렴 멜로디가 돋보이는 딥하우스 장르의 ‘사과(Not Sorry)’, 로파이한 소스에 힙합을 기반으로한 알앤비(R&B) 곡 ‘방백(i’m with you)’,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부드러운 현악기 및 멤버들의 목소리가 애틋한 감정선을 이루는 팬 세레나데송 ‘엔딩(&NDiNG)’까지 다채로운 장르를 수록해 앨범의 퀄리티를 높였다.

색다른 콘셉트와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컴백한 이엔오아이는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앨범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이엔오아이의 첫 번째 미니앨범 ‘레드 인 디 애플(Red in the Apple)’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키더웨일컴퍼니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