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Lay Back’ 사복 안무 영상 공개…폭풍 칼군무

입력 2020-01-13 09: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베리베리, ‘Lay Back’ 사복 안무 영상 공개…폭풍 칼군무

그룹 베리베리가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Lay back’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베리베리는 지난 1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뜨거운 성원 보내주는 팬들을 위해 타이틀곡 ‘Lay Back’ 사복 안무 영상을 게재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안무 연습 영상에서는 그동안의 연습량을 짐작케 하는 수준급 군무로 또 다른 매력을 과시했다.

이번 안무 연습 영상에서 베리베리는 심플하면서도 파워풀한 댄스뿐만 아니라 개성 넘치는 사복 패션도 눈길을 끌었다. 청춘을 대변하는 교복 스타일링과는 다른 느낌의 캐주얼한 패션과 완성형 비주얼로 남다른 기럭지를 뽐냈고, 공개 이후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또 지난 7일 앨범 발매 이후 활발한 활동으로 성공적인 컴백 첫 주를 보냈다. 지난 9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 무대 위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와 세련된 모습으로 베리베리의 능력을 다시 한번 보여주고 있다.

베리베리의 타이틀곡 ‘Lay Back’은 두려워하지 말고 더 솔직하게 내 안의 진짜 나를 마주하자'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곡으로 뮤직비디오가 공개 5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400만 뷰를 넘는 기염을 토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컴백 후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베리베리는 세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Lay Back’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