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탑방의 문제아들’ 김영옥 “나문희 뚱하게 앉아있어…다 콘셉트”

입력 2020-01-13 1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옥탑방의 문제아들’ 김영옥 “나문희 뚱하게 앉아있어…다 콘셉트”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김영옥이 나문희를 향한 폭풍 디스와 입담을 선보였다.

13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이 상식 문제를 푸는 퀴즈 프로그램으로 역대 최고령 게스트인 김영옥이 출격할 예정이다.


이날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 김영옥은 배우 나문희, 변희봉을 ‘문희’, ‘희봉이’라고 지칭하는 등 현역 최고령 여배우다운 면모를 보이며 MC들을 놀라게 했다.

이어 역대 최다 정답 수로 명예의 전당에 오른 나문희를 견제하며 “(말도 안 하고) 뚱하게 앉아있더라”, “다 콘셉트다. 엉구랭이(?) 떠는 거다”라며 특유의 거침없는 입담으로 나문희를 폭풍 디스해 현장을 발칵 뒤집어 놓았다. 뿐만 아니라 김영옥은 “나는 저렇게 하지 말아야지”라며 나문희와의 우승 배틀을 예고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평소 ‘욕 고수’로 알려진 김영옥은 욕을 잘하는 비법에 대해 “난 무슨 말이든 욕처럼 할 수 있다”며 맛깔스러운 욕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내는 것은 물론, 문제가 잘 안 풀리자 즉석에서 자신의 심경을 프리스타일 랩으로 표현하는 등 신들린 예능감을 과시, 모두에게 빅 재미를 선사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