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전공은 힙합’ 오늘 첫 공개…송민호X자이언티, 환상의 티키타카

입력 2020-01-13 10: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내 전공은 힙합’ 오늘 첫 공개…송민호X자이언티, 환상의 티키타카

V오리지널의 두 번째 힙합 예능 ‘내 전공은 힙합’이 오늘(13일) 첫 공개된다.

‘내 전공은 힙합’은 송민호, 자이언티가 국내 유수의 대학 힙합 동아리에 숨어있는 실력파 힙쟁이들을 직접 만나는 프로그램이다. 송민호, 자이언티는 숨은 ‘대힙신’(대학 힙합 신)을 만나기 위해 서울에서 포항까지 국내 유수의 캠퍼스를 찾는다. 게다가 두 사람은 ‘사이버대생’과 ‘고졸’로 이들에게 캠퍼스는 그야말로 별천지였다. 이 가운데 송민호와 자이언티는 ‘동방’, ‘연고vs고연’ 대결 등 실제로 마주한 신문물과 대학생들의 생기 넘치는 열정을 마주하며 쉴 새 없이 환상적인 티키타카를 뿜어낸다. 또 대학생들의 컴피티션 못지않은 흥 넘치는 케미로 팬들에게 볼거리를 선사한다.

또한 ‘내 전공은 힙합’에는 두 사람 외에도 팔로알토, 쿠기, 오케이션 등 국내 정상급 힙합 아티스트까지 가세하며 막강한 5인의 힙합 코디네이터 라인업으로 뜨거운 열정의 대학 힙쟁이들을 지원 사격할 예정이다. 심장 펄떡이는 날 것의 활기로 넘쳐날 ‘내 전공은 힙합’의 세 가지 매력을 공개한다.


●서울대에서 포항공대까지… 10개 대학 12개 힙합 동아리!


대학 힙합계를 좌지우지하는 개성 강한 대힙신들의 힙합 동아리 대항전이 펼쳐진다!

‘내 전공은 힙합’은 경쟁과 디스에 기운 서바이벌이 아닌 건강한 경쟁을 표방하는 예능 프로그램.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포항공대, 카이스트, 성균관대, 한양대, 경희대, 한국외대, 용인대 등 10개 대학 12개 힙합 동아리에서 활동하는 개성 넘치는 대힙신들의 무대를 보는 재미를 높일 것이다. 또한 10개 대학교의 각기 다른 개성과 12개 힙합 동아리만의 특별한 부심이 공개되며 국내 최초 ‘대학교 힙합 동아리 대항전의 심장 뛰는 재미를 더한다.


●가슴 뛰는 뜨거운 열정의 신개념 리얼리티 음악쇼!


’내 전공은 힙합’에는 힙합 정신으로 똘똘 뭉친 대학생들의 자유분방함이 가감 없이 담겼다. 그들의 자유로운 열정을 담을 매체로 네이버 V오리지널이 가장 최적화되어 있었기에 이들의 의기투합이 가능했다. 대학교 힙합 동아리에서 활동 중인 다양한 래퍼들을 발굴하고 그들이 마음껏 뛰어 놀며 끼를 분출할 수 있는 무대를 만드는 신개념 리얼리티 음악쇼가 탄생하게 된 것. 치열한 경쟁의 힙합이 아닌 공부에 지친 학생들의 스트레스 해소용, 취미로 즐기면서 하는 친근한 힙합의 묘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한편, V오리지널의 두 번째 힙합 예능 ‘내 전공은 힙합’은 오늘(13일) 첫 방송한다. 첫 방송 이후 첫 2주간은 주중 매일 밤 9시 주 5회 방송되며, 학교 대항이 시작되는 설 연휴(27일) 이후에는 매주 월, 수, 금요일 밤 9시 방송된다. 이에 총 8주간에 걸쳐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를 통해 선 공개된다.

사진=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제공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