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최대 50% 할인 ‘설 맞이 복(福)드림’ 이벤트

입력 2020-01-13 11: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설 맞이 복(福)드림’ 이벤트를 27일까지 실시한다.

공식 온라인몰인 천호몰을 통해 ‘녹용홍삼’, ‘흑마늘 프리미엄’, ‘도라지 프리미엄’, ‘우먼솔루션’ 등 프리미엄 건강식품을 최대 1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제품 구매 시 석류만 착즙한 100% 원액 ‘그대로 담은 석류스틱’을 구매 수량과 동일하게 추가로 증정한다.

‘하루활력’ 전 제품과 스틱형 건강식품은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신제품 ‘녹용홍삼진’은 1박스 구매 시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데일리코어’ 4종은 50% 할인 행사와 함께 3박스 구매 시 동일 제품 1박스 추가 증정, 5박스 구매 시 2박스 추가 증정한다.

또한 천호몰에서 사용 가능한 2만6000원 상당의 쇼핑 지원금 쿠폰도 매일 지급되며, 이벤트 제품 구매 회원에게는 선물용 고급 쇼핑백도 함께 제공된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뜻 깊은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천호엔케어 프리미엄 건강식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중한 분들께 올 한 해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정용운 기자 sadzoo@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