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아무 노래’ 차트 1위에 감격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입력 2020-01-13 22: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가수 지코(ZICO)가 신곡 ‘아무 노래’가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자 자신의 SNS를 통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코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아무노래'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아무 노래’는 공개 후 차트 1위에 오르며 음원 강자 지코의 면모를 재확인시켰다.

신곡 '아무노래'는 댄스홀을 중심으로 꾸린 흥겨운 리듬과 위트 있게 구성된 후렴, 랩과 보컬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지코만의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지코가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전작 'THINKING'에서 깊은 생각들을 꺼내놨다면, 이번 신곡 '아무노래'에서는 조금 더 편한 대화를 나누기 시작한다. 특히 "아무노래나 일단 틀어 아무거나 신나는 걸로"라는 쉽고 간결한 노랫말과 흥겨운 멜로디가 어우러져 무한재생을 부르는 강한 중독성을 자랑한다.

또한,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생일을 맞은 지코의 집에 친구들이 제멋대로 침입, 어느새 난장판이 된 파티 현장 속 멘붕에 빠진 지코의 모습을 유쾌하게 그려냈다. 더욱이 지코의 친구들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신선한 재미를 안기며, '찐' 친구들의 남다른 케미가 한층 흥을 돋운다.

이에 지코는 신곡 ‘아무 노래’가 차트 1위에 오른 것을 캡처한 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제 음악 앞으로도 많이 들어주세요. 모두가 아~무 걱정 없이 2020년을 보내는 데 이곡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적었다.

한편, 지코는 2월 22~2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KING OF THE ZUNGLE - WEATHER CHANGER'를 통해 신곡 '아무노래'를 비롯해 수많은 히트곡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