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즐리, 오늘(14일) ‘삶, 숨, 쉼’ 발매…따뜻 겨울 감성

입력 2020-01-14 09: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리즐리, 오늘(14일) ‘삶, 숨, 쉼’ 발매…따뜻 겨울 감성

싱어송라이터 그리즐리(Grizzly)가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삶, 숨, 쉼’ 음원과 타이틀곡 ‘Prague(About time)(프라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삶, 숨, 쉼’은 지난 2017년 발매했던 정규 1집 ‘i&i’ 이후 그리즐 리가 약 3년 만에 발매하는 정규앨범으로, 다양한 장르의 12개 트랙으로 채워졌다. 특히 타이틀곡 ‘Prague(프라하)’는 웅장한 사운드와 감성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그리즐리만의 따뜻한 감성을 녹여내어 완성도를 높였다.

또 음원과 함께 공개될 ‘Prague(프라하)’ 뮤직비디오에서는 그리즐리가 데뷔 이후 첫 연기에 도전해 화제를 모았으며, 프라하 올로케로 촬영돼 자연스럽게 곡과 어우러지는 감각적인 영상으로 완성,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정규 2집은 프라하뿐만 아니라 비엔나, 파리 등 그리즐리가 여행자로 세계 각국의 도시들을 여행하면서 느낀 감정들을 담은 앨범으로, 곡의 장르 역시 알앤비, 인디, 포크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담아 마치 ‘그리즐리표 종합선물세트’같은 앨범이 될 전망이다.

더불어 지난 11일 개최된 그리즐리 정규 2집 발매 기념 음악감상회는 티켓 오픈 30초 만에 전석 매진되는 등 ‘믿고 듣는 그리즐리’라는 수식어를 증명했다는 반응이다.

그리즐리의 두 번째 정규 앨범 '삶, 숨, 쉼'은 14일 오후 6시부터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EGO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