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터즈, 20일 컴백…‘Colors’ 콘셉트컷 공개

입력 2020-02-14 08: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버스터즈, 20일 컴백…‘Colors’ 콘셉트컷 공개

밴드 버스터즈(BURSTERS)가 3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한다.

14일 소속사 에버모어뮤직은 "버스터즈가 오는 20일 두 번째 정규앨범의 선공개 싱글 'Colors(컬러즈)'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소속사는 이날 공식 SNS를 통해 버스터즈(안준용, 노대건, 이계진, 조환희, 조태희)의 콘셉트 사진을 게재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사진 속 버스터즈 멤버들은 강인한 분위기를 뿜어내며 한층 강렬해진 비주얼과 포스를 자랑하는 등 새로운 변신을 예고했다. 특히 버스터즈 특유 파워풀하고 역동적인 연주를 담은 사진 뿐만 아니라 이번 'Colors(컬러즈)'의 제목과 맞게 강렬한 색감과 멤버별의 개성이 느껴지는 콘셉트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다양한 사운드의 새로운 결합으로 매번 버스터즈만의 음악적 색깔을 탄생시킨 이들은 이번에도 한층 물오른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신곡을 기다려온 팬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킬 전망이다.

강렬한 메탈코어 사운드 속에 긍정의 메시지를 담아 전하는 이모셔널 록밴드 버스터즈는 2020년 상반기 발매 예정인 두 번째 정규앨범으로 그들만의 이야기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새로운 음악을 선보이며 국내외 공연과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버스터즈의 두 번째 정규앨범 선공개 싱글 'Colors(컬러즈)'는 오는 20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에버모어뮤직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