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의 시간’ 5인, 17일·18일 네이버 오디오쇼 NOW 출연

입력 2020-02-14 09: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사냥의 시간’ 5인, 17일·18일 네이버 오디오쇼 NOW 출연

영화 '사냥의 시간' 이제훈, 안재홍, 최우식, 박정민, 박해수가 네이버 오디오쇼 NOW.에 출연한다.

오는 17일(월), 18(화) 이틀에 걸쳐 밤 9시에 방송되는 네이버 오디오쇼 NOW. '사냥의 시간' 스페셜 토크쇼는 개그우먼 박지선이 호스트를 맡아 충무로 대세 배우들과 함께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여기에 TMI 5자 토크부터 젠가 저격 토크까지 다양한 코너를 통해 다섯 배우의 절친 케미와 찰진 입담을 확인할 수 있어 자꾸 자꾸 듣고 싶은 마성의 시간을 예고한다. 또한 '사냥의 시간'의 개봉을 기다리는 청취자들이 영화 속 네 친구들처럼 끈끈한 우정을 자랑하는 친구들에 관한 사연을 보내와 함께 이야기하는 시간부터 특별한 선물 증정의 시간까지 가지며 훈훈함을 더할 예정이다.

다섯 배우들이 함께 모여 선보일 특급 시너지가 네이버 오디오쇼 NOW.에서 어떻게 보여질 지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영화 '사냥의 시간'은 새로운 인생을 위해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 네 친구들과 이를 뒤쫓는 정체불명의 추격자, 이들의 숨막히는 사냥의 시간을 담아낸 추격 스릴러이다. 이번 작품은 이제훈, 안재홍, 최우식, 박정민 그리고 박해수까지 존재만으로도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는 충무로 대표 배우들이 의기투합했다. 또한 영화 '파수꾼'으로 제32회 청룡영화상 신인감독상을 수상하며 전 세계가 주목한 비주얼텔러 윤성현 감독의 신작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충무로 대세 배우들의 만남과 제70회 베를린국제영화제에 한국 영화 최초로 베를리날레 스페셜 갈라 부문에 초청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사냥의 시간'은 오는 2월 26일 개봉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