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티스트 헨리와 파 이스트 무브먼트(Far East Movement), 알루나조지(AlunaGeorge)의 컬래음원 ‘Nice Things’가 공개됐다.
공개된 ‘Nice Things’는 달콤하고 소울풀한 멜로디에 헨리와 알루나조지의 부드러운 보컬이 더해져 글로벌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음원은 지난 7일, 14일 각각 중국어, 영어 버전으로 공개되어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중국어 버전은 공개된 지 하루 만에 중국의 스트리밍 사이트 넷이즈 차트 3위에 진입하며 화제가 되었다.
파 이스트 무브먼트의 케빈 니시무라(Kev Nish)는 헨리에 대해 “우리는 헨리의 바이올린, 피아노 연주 실력뿐만 아니라 한국어, 영어, 중국어로 노래가 가능하다는 점을 눈 여겨 보았고 그의 음악적 재능을 느낄 수 있었다”며 “이를 통해 헨리와 함께 창의적인 무언가를 시도해봐야 한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한편, ‘Nice Things’는 지난 8일 중국 스트리밍 사이트 넷이즈에서 차트 3위에 진입한 바 있으며, 헨리는 중국어와 영어 두 개의 언어로 노래를 불러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한 번 더 입증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