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NOW. <심야아이돌>에 라비(RAVI)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은 ‘야행성 아이돌 오디오쇼’라는 콘셉트의 오디오쇼로, 시작 시간만 정해졌을 뿐 종료시간은 정해지지 않은 독특한 포멧이 특징이다. 하성운 특유의 입담과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바탕으로 네이버 NOW. 대표 프로그램으로 자리잡고 있다.
24일 온에어되는 <심야아이돌>에는 같은 날 첫 솔로 정규 앨범 ‘EL DORADO(엘도라도)’로 컴백한 라비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라비는 호스트 하성운과 앨범 전 곡을 함께 들으면서, 직접 각 곡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 팔로알토, 식케이 등 힙합씬의 대세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만큼, 작업 과정에 얽힌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우정패딩즈’의 멤버로 알려진 하성운과 라비가 보여줄 티키타카 케미에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우정패딩즈’는 샤이니 태민의 주도로 패딩을 함께 맞춰 입은 것을 계기로 만들어진 연예계 친목 모임으로, 하성운과 라비를 비롯해 BTS 지민, 샤이니 태민, 엑소 카이 등이 속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라비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심야아이돌>은 2월 24일(월) 밤 11시 네이버 NOW.에서 들을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24시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