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 제작발표회 취소→생중계 대체 “코로나19 여파” (공식입장)

입력 2020-02-24 14: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 제작발표회 취소→생중계 대체 “코로나19 여파”

Mnet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 제작발표회가 코로나19 여파로 전격 취소됐다.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 제작진은 24일 오후 공식 입장문을 통해 “25일 진행 예정이었던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 제작발표회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취소하고 온라인 생중계로 대체 됐다. 기자님들을 직접 뵙고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을 갖고자 하였으나, 최근 코로나19 확산 관련 위기 경보가 심각 단계로 격상함에 따라 추가적인 확산을 막고 정부 대응에 협조하고자 급히 온라인 생중계로 변경하게 됐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 제작발표회 온라인 생중계는 황성호 PD를 비롯해 MC 이용진, 유병재와 래퍼 더블케이, 배치기(무웅·탁), 원썬, 45RPM(이현배·박재진), 허니패밀리(디기리·영풍), 얀키, 인피닛플로우(비즈니즈·넋업샨)이 자리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 제작발표회 온라인 생중계는 25일 오전 11시 Mnet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 다음음 Mnet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 제작진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Mnet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 제작진 입니다. 내일(25일) 진행 예정이었던 Mnet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 제작발표회는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취소하고 온라인 생중계로 대체 됐음을 알려드립니다.

기자님들을 직접 뵙고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을 갖고자 하였으나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관련 위기 경보가 심각 단계로 격상함에 따라 추가적인 확산을 막고 정부 대응에 협조하고자 급히 온라인 생중계로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제작발표회를 신청해주신 기자님들께 번거롭고 불편하게 해드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Mnet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 제작발표회 온라인 생중계는 황성호 PD를 비롯해 MC 이용진, 유병재와 래퍼 더블케이, 배치기(무웅·탁), 원썬, 45RPM(이현배·박재진), 허니패밀리(디기리·영풍), 얀키, 인피닛플로우(비즈니즈·넋업샨)이 자리 할 예정입니다.

생중계는 오전 11시 Mnet Official 유튜브를 통해 관람하실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