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2020년 단기 합격 마지막 기회!

입력 2020-02-24 16: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매년 10월경 치러지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은 ‘어른들의 수능’이라고 불릴 만큼 실제 수능시험과 유사하다. 1년에 딱 한 번만 치르는 것과 수능 다음으로 많은 인원이 응시하는 것 등 수능과 닮은 부분이 많다.

앞으로 약 8개월 남짓 남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대비하고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단기 합격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 직영학원에서 마련한 이번 과정은 심화이론부터 수강할 수 있는 핵심과정이다.

이번 과정은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하기 위해 이론 수업을 수강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로 이론의 핵심인 심화이론을 시작으로 기출공략과 핵심정리, 문제풀이 등의 과정이 이어진다. 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도록 88명의 에듀윌 교수진과 연구소가 함께 만든 최적의 합격 커리큘럼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초이론과 기본이론은 동영상 강의로 무료 제공해 수험생의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또한 에듀윌은 수험생의 경제적인 부분을 고려해 타사에서 약 45만 원 상당의 기출문제특강을 정규과정으로 포함했다. 이 밖에도 업계 유일, 합격자 수 1위를 만든 압도적인 교수진의 명품 강의를 비롯해 인기 온라인 서점 예스24에서 39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에듀윌 자체 제작 수험서로 학습 효율성을 높였다.

특히 최근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9년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을 공식 인증받았다. 이는 2016년, 2017년에 이어 세 번째 공식 인증받은 기록으로 업계 ‘초격차’를 실현하며 명실상부 공인중개사 1등 기업임을 스스로 증명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