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SBS 미디어넷의 신규 채널 SBS FiL(에스비에스 필) 측은 “ ‘안녕, 다니엘’이 3월 4일 오후 7시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안녕, 다니엘’ 티저 영상이 SBS FiL 유튜브 및 SNS을 통해 공개됐다. 티저 영상 속 강다니엘은 카페에 앉아서 냅킨에 뭔가를 적으며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여행을 떠난 미국 포틀랜드의 야경을 직접 촬영하며 비글미를 자랑하는 등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안녕, 다니엘’은 강다니엘이 킨포크 라이프(자연 친화적이고 건강한 생활양식) 중시하는 미국 포틀랜드로 떠난 여행 리얼리티.
강다니엘은 ‘안녕, 다니엘’을 통해 감성과 예술의 도시 포틀랜드에서 다양한 사람들과 교감하고 좋아하는 것에 마음껏 도전하며 진정한 강다니엘 찾기에 나선 모습을 선보인다. 데뷔 후 처음으로 아이돌의 짐을 벗고, 25세 청년으로 펼치는 나 홀로 여행에서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생생한 날것의 매력을 공개할 예정이다.
‘안녕, 다니엘’은 3월 4일 오후 7시 첫 방송 이후 매주 수요일 오후 7시에 SBS FiL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SBS MTV에서는 7일 오후 7시 방송 이후 매주 토요일 오후 7시에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