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훌륭’ 강형욱, 공격 본능 비글과 살벌 기 싸움→특단의 조치

입력 2020-03-02 11: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개훌륭’ 강형욱, 공격 본능 비글과 살벌한 기 싸움→특단의 조치

개통령 강형욱이 역대급 공격 본능의 고민견과 마주한다.

오늘(2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될 KBS 2TV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서는 화가 나면 사람을 물기까지 한다는 비글의 사연이 소개된다. ‘개훌륭’ 삼인방과 일일제자 유권은 보호자도 두 손 두 발 들게 만든 고민견의 개과천선을 위해 사투를 벌일 예정이다.

이날 ‘개훌륭’이 만난 고민견은 평소에는 얌전하고 애교가 많지만 무언가 수틀리면 사나운 개로 돌변해 버리는 두 얼굴의 비글. 분노가 극에 닿으면 사람을 물기까지 해 보호자의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라고. 특히 전조 없이 기습 공격을 하는 탓에 제자들은 투입 전부터 잔뜩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어느 때보다 쉽지 않은 교육이 예상되는 가운데 개통령 강형욱과 고민견의 팽팽한 기 싸움 현장이 포착됐다고. 분노가 가득 서린 듯 매서운 눈빛을 내는 고민견과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지켜보는 강형욱의 모습이 보기만 해도 심상치 않은 상황임을 예감케 한다.

한편 강형욱은 공격 본능을 거두지 않는 강달이를 위해 특단의 조치까지 취한다. 그는 교육용 도구로 기상천외한 물건을 꺼내며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에 이경규는 “강 선생의 진면목이 나오겠군”이라며 교육에 대한 기대감을 표했다고 해 개통령이 꺼내든 물건이 무엇인지, 또 어떤 효과를 낼지에 대해 관심이 쏠린다.

‘개훌륭’을 경악하게 만든 역대급 공격견과 개통령 강형욱의 긴장감 넘치는 교육 현장은 2일 밤 10시 10분 KBS 2TV ‘개는 훌륭하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KBS 2TV ‘개는 훌륭하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