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 5일 신곡 ‘HOME’ 발매 기념 방송…팬서비스 가득

입력 2020-03-04 21: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예지가 컴백을 앞두고 진한 팬 사랑을 보여줬다.

4일 오후 예지는 공식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 채널을 통해 팬들을 만났다.

이날 예지는 코로나19로 인해 취소된 컴백 기념 팬미팅을 대신해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생방송을 진행,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팬들과 함께 ‘HOME’(홈) 컴백을 기념했다.

특히 예지는 “오늘 쇼케이스에서 ‘HOME’ 첫 무대를 하고 왔다. 너무 오랜만이라 엄청 떨렸다”며 소감을 전했고, 팬들의 열렬한 성원에 ‘HOME’ 맛보기 라이브를 펼치며 귀 호강까지 선사했다.

또한 예지는 “(힘들 때) 기댈 수 있는 어떤 무언가를 집으로 풀어냈다. 쉬고 싶을 때 ‘HOME’을 들으셨으면 좋겠다”며 진정성 있는 신곡 소개까지 전하는가 하면, 하트 16만 개 공약인 하트 3종 세트로 깜찍한 반전 매력까지 자랑했다.

뿐만 아니라 예지는 “이벤트로 TMI 퀴즈를 내볼까한다. 제 머리카락 길이와 손 사이즈를 맞추는 분에게 ‘HOME’ 앨범을 선물로 드리겠다”며 깜짝 이벤트까지 진행했다. 예지의 앨범 이벤트는 예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8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쇼케이스와 V LIVE 진행으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며 대중적인 관심을 입증한 예지의 신곡 ‘HOME’은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전 세계 팬들에게 또 다른 변신을 선사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