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ITZY “‘WANNABE’ 기대포인트=댄스 브레이크”

입력 2020-03-06 09: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컴백’ ITZY “‘WANNABE’ 기대포인트=댄스 브레이크”

그룹 ITZY(있지)가 신곡 'WANNABE'(워너비)의 음원과 안무 일부를 공개했다.

ITZY는 컴백을 사흘 앞둔 6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IT'z ME'(있지 미)의 타이틀곡 'WANNABE'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영상 속 다섯 멤버는 힘찬 움직임과 강약 조절이 돋보이는 안무를 선보여 틴크러시 매력을 폭발시켰다. 무대 장인의 역량을 입증하듯 파워풀한 칼군무를 과시해 전체 퍼포먼스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도 끊임없이 모니터링하는 등 완벽한 군무를 위해 만전을 기했다.

ITZY는 "이번 노래는 댄스 브레이크가 정말 멋있다. 많은 분들이 커버에 도전해 주시면 좋을 것 같다"라며 기대 포인트를 전했다.

함께 공개된 "이래라 저래라 모두 한마디씩 (Don't touch me). 내 앞가림은 내가 해. I'mma do my thang, Just do your thang. Cuz I'm the one & only"라는 가사에서는 기분 좋은 당당함이 뿜어져 나왔다.

'WANNABE'는 데뷔곡 '달라달라'를 만든 별들의전쟁 *(GALACTIKA *)이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아 정형화된 틀에서 벗어나 나만의 색깔을 보여주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의 5인 5색 워너비 미모 역시 큰 반향을 얻고 있다. 하이틴 영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로 팬심을 저격하며 '달라달라', 'ICY'(아이씨)에 이은 신드롬급 인기를 예열 중이다.

ITZY는 'WANNABE'로 3연속 히트를 정조준하고 대세 걸그룹의 입지를 다질 전망이다. 두 번째 미니 앨범 'IT'Z ME'는 3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베일을 벗는다. 같은 날 오후 8시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로 생중계되는 쇼케이스 'ITZY LIVE PREMIERE'(있지 라이브 프리미어)를 진행한다.

(사진 출처 : 'ITZY(있지) "WANNABE" M/V TEASER 2' 영상 화면 캡처)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