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힙아’ 더블케이-넋업샨 & 전소연, 곡 선정 난항 “깊은 고민 빠져”

입력 2020-03-06 09: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net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에서 더블케이, 넋업샨과 (여자)아이들 전소연이 첫 경연을 앞두고 위기에 봉착한다.

6일 밤 11시에 방송될 Mnet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이하 ’너힙아‘)에서는 아재래퍼 더블케이, 넋업샨과 영래퍼 (여자)아이들 리더 전소연의 첫 번째 경연인 Old&Young 컬래버레이션 무대 준비 과정이 공개된다. 음악적 간극을 좁혀가기 위해 고민하는 세 래퍼의 고군분투가 펼쳐진다.

앞서 첫 방송에서 세 사람은 컬래버레이션 경연에서 선보일 곡을 선정하기 위해 의견을 나눴고 세 래퍼의 의견이 엇갈리는 상황이 전개된 채 마무리, 다음 회를 향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이런 가운데 오늘(6일) 방송에서 곡 선정 회의를 마친 세 사람이 이번 무대 작업에 대해 진지한 고민을 털어놓는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특히 전소연은 “깊은 고민에 빠졌습니다”라며 어려움을 토로하는가 하면 더블케이는 아이돌 음악과 힙합 음악을 접목하는 작업 과정에 “막막하다”며 솔직한 심정을 전해 어떤 이야기들이 오갔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이번 경연은 영래퍼의 음악을 힙합적으로 재탄생시켜 아재래퍼와 영래퍼가 함께 무대를 만들어가야 하기에 호흡이 중요한 상황.

과연 더블케이, 넋업샨과 전소연이 이 난관을 극복하고 관객들을 열광시킬 수 있을지 또 다른 팀들은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첫 경연 Old&Young 컬래버레이션 무대에 기대감이 쏟아진다.

사진제공=Mnet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