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MCND, 눈 뗄 수 없이 강렬한 ‘ICE AGE’…5人 5色 매력 발산

입력 2020-03-06 17: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인 보이그룹 MCND가 ‘뮤직뱅크’서 괴물 신인의 면모를 뽐냈다.

6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한 MCND는 데뷔곡 ‘ICE AGE’로 완벽한 무대를 완성했다.

이날 MCND는 블랙&화이트 의상으로 카리스마를 더하며 강렬함을 선사, 흐트러짐 없는 칼군무 퍼포먼스에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으로 ‘퍼포먼스 맛집’의 모습을 보여주며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단체부터 개인, 유닛까지 쉴 새 없이 이어지는 퍼포먼스로 보는 재미를 더한 MCND의 타이틀곡 ‘ICE AGE’는 리더 캐슬제이가 직접 작사한 곡으로, 신인의 자신감과 패기로 무대를 얼려버리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지난달 27일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인투 디 아이스 에이지)’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 MCND는 캐슬제이(Castle J), 빅(BIC), 민재(MINJAE), 휘준(HUIJUN), 윈(WIN)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이다.

무대 위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인 MCND는 지난 5일 Mnet ‘엠카운트다운’부터 이날 ‘뮤직뱅크’까지 공식 SNS를 통해 이색 자체 출근길 사진을 공개, 무대 아래 자연스러운 일상을 공개하며 팬들에 반전 매력을 선사하기도 했다.

또한 지난달 27일 오후 6시 공개된 MCND의 ‘ICE AGE’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오늘 기준 465만 회를 돌파, 1만 5천여개의 댓글이 달리며 국내는 물론, 글로벌로 뻗어나가는 인기를 증명해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를 높였다.

한편 MCND는 5일 원더케이(1the)가 기획, 제작한 MCND의 첫 리얼리티 ‘갑자기 미치고’를 통해 숨겨둔 예능감을 발산, 신흥 예능돌 탄생을 알렸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