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고 있습니까’김소은♥성훈, 봄바람처럼 설레는 판타지 로맨스

입력 2020-03-09 09: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김소은, 성훈 주연의 올 봄 가장 설레는 판타지 로맨스 ‘사랑하고 있습니까’가 메인 예고편을 최초공개 했다.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가 메인 예고편을 최초공개 하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사랑의 해답을 알려주는 기묘한 책을 만난 후, 마법처럼 뒤바뀌기 시작한 너무 다른 두 청춘남녀의 특별한 사랑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

이번에 최초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주인공 소정(김소은)과 승재(성훈)의 180도 바뀌어 버린 일상, 그리고 두 사람이 설레는 로맨스를 만들어가는 순간들을 가득 담고 내고 있다.

가장 먼저 천둥 번개가 내리치는 어두운 밤, 정체 모를 할머니가 두고 간 기묘한 책에 “혹시 내가 사랑에 빠질 일이 생길까요?”라고 질문을 던지는 카페 알바생 소정의 모습은 짝사랑만 이어온 모태솔로 그에게 앞으로 어떤 로맨스가 펼쳐지게 될 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시종일관 유난히 소정에게만 냉정한 카페 마스터 승재는 이후 ‘까칠남’에서 ‘직진남’으로 완전히 뒤바뀌며 고백 세례를 퍼붓는 모습. 승재뿐만 아니라 낯선 남자들의 끝없는 데쉬에 당황한 소정의 모습은 ‘얼마 지나지 않아 수많은 사람들에게 고백 받게 될 것이다’, ‘믿는 대로 이루어진다’라는 기묘한 책의 해답과 어우러지며 그 신통함에 보는 이들의 판타지적 상상력을 자극한다. 이

처럼 두 청춘남녀의 ‘극과 극 설렘 케미’를 예고하고 있는 ‘사랑하고 있습니까’의 메인 예고편은 올 봄, ‘심쿵주의보’를 안겨줄 마법 같은 로맨스를 예고하고 있다.

평범한 곳에서 시작된 가장 마법 같은 사랑 이야기를 그린 올 봄 단 하나의 판타지 로맨스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3월 개봉되어 올 봄 관객들의 마음에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