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창, 유튜브 채널 오픈…‘푸른거탑’ 김상병 컴백

입력 2020-03-30 10: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호창, 유튜브 채널 오픈…‘푸른거탑’ 김상병 컴백

배우 김호창이 유튜브 채널 ‘거침없GO가자GO'를 론칭한다.

김호창은 유튜브 채널 ‘거침없GO가자GO'를 통해 “'푸른거탑'을 많이 사랑해 주시고 최근 근황을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조심스럽게 유튜브를 시작하게 되었다”며 “설레는 발걸음으로 시작하려고 하니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30일 전했다.

김호창은 개인 채널을 통해 그의 자연스러운 일상을 비롯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대중과 활발히 소통할 예정이다.

유튜브 채널 ‘거침없GO가자GO'를 통해 공개된 첫 번째 영상에는 '김호창 World 김상병! 그가 돌아왔다'라는 제목으로 배우들의 진솔한 이야기와 여행기를 담은 장면들이 마치 영화 예고편처럼 펼쳐져 그의 활동을 기다리던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한편 국립극단 최연소 객원단원으로 주목받은 김호창은 2009년 SBS 11기 공채 탤런트로 대중 매체에 데뷔한 이후, '달콤한 원수', '미남이시네요', '산부인과',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49일', '용팔이', '남자친구'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으며 tvN '좋은가요'에 출연, 추억 가득한 노래를 선사해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 바 있다.

또 최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지역에 구호물품을 기부하는 등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고 있는 김호창은 야심 차게 출사표를 던진 개인 채널을 통해 선보일 새로운 콘텐츠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