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I NEWS’ 전현무 아이돌 비밀 연애 다 알아” 궁금증 증폭

입력 2020-04-01 09: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MI NEWS’ 전현무 아이돌 비밀 연애 다 알아” 궁금증 증폭

Mnet ‘TMI NEWS’에 인턴기자로 출연한 틴탑 창조와 에이핑크 초롱이 조카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다.

오늘(1일) 방송에서는 충격적인 결혼 발표로 팬들의 가슴을 철렁하게 만든 아이돌과 최고의 조카 바보 아이돌 랭킹을 알아본다. 현역 아이돌 최초로 가수 활동 중 결혼을 발표해 충격을 안겼던 멤버는 누구인지, 자신을 보고 꿈을 키운 조카와 선후배 가수 사이가 된 인물은 누구인지 오늘 방송에서 밝혀질 예정.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편에는 MC 전현무가 아이돌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히며 “저는 (두 사람 사이를) 다 알고 있었다. 6개월 간 비밀로 했다”고 말해 누구의 이야기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아울러 오늘 방송에는 틴탑 창조와 에이핑크 초롱이 인턴기자로 출연해 다양한 정보를 전한다. 두 사람은 그 동안의 근황 소개는 물론, 갈고 닦은 개인기를 선보이기도 하고, 결혼식 축가로 듣고 싶은 곡, 추구하는 결혼식 모습, 자신에게 가장 충격적이었던 결혼 소식 등 다양한 TMI를 털어놓으며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예정. 특히 ‘조카 바보’로 잘 알려져 있는 두 사람은 사랑스러운 조카들의 영상을 공개하며 조카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낼 전망이다.

다양한 아이돌 관련 주제를 매주 새롭게 선정해 순위를 매기는 차트쇼의 색다른 재미와 차트 주제와 관련된 아이돌 게스트의 생생한 경험담까지 만나볼 수 있는 Mnet ‘TMI NEWS’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