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 팬들과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 예고 ‘천하제일 주접대회’ 개최

입력 2020-04-04 09: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가수 예지가 명불허전 팬 사랑으로 훈훈함을 전했다.

예지는 지난 3일 오후 네이버 공식 V LIVE(브이 라이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예지는 ‘HOME’(홈) 활동 마무리 소감을 전하며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팬 분들을 만나 뵙진 못했지만, 소통하는 걸 좋아하는 저로서는 팬 분들의 소중함을 크게 느낄 수 있었던 것 같다. 항상 감사드린다”고 팬들을 향한 애정 어린 마음부터 드러냈다.

이외에도 예지는 팬들의 댓글을 실시간으로 읽어주며 소통하는 것은 물론, 무대 위와는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의 입담을 자랑하며 활동하는 내내 만나지 못했던 팬들의 아쉬운 마음도 달래줬다.

마지막으로 예지는 “‘천하제일 주접대회’를 진행하려 한다. 마구잡이 주접문을 써주신 장원생에게는 특별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제가 직접 한 명을 추첨해 진행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특별한 이벤트까지 공지했다.

‘천하제일 주접대회’는 예지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추후 발표된다.

한편, ‘HOME’으로 만능 아티스트 면모를 입증한 예지는 전 세계 팬들과 꾸준한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사진 출처 : 예지 네이버 V LIVE 생방송 캡처]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