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밴드 원위, 화사 ‘멍청이’ 밴드 버전으로 완벽 커버

입력 2020-04-09 09: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이밴드 원위, 화사 ‘멍청이’ 밴드 버전으로 완벽 커버

실력파 보이밴드 원위(ONEWE)가 마마무 화사의 '멍청이'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원위는 지난 8일 오후 8시, 공식 SNS를 통해 화사의 '멍청이' 커버 영상을 선보이며, 강렬한 밴드 퍼포먼스를 펼쳤다.

공개된 영상 속 원위는 화사의 '멍청이'를 밴드 버전으로 완벽하게 재해석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강렬한 밴드 사운드와 보컬, 그리고 시크한 매력까지 앞세워 원곡과는 다른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여기에 키아의 절규하듯 애절한 랩이 더해지며 밴드 퍼포먼스의 방점을 찍었다.

앞서 화사는 원위의 신곡 '모르겠다고' 피처링에 이어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며 특별한 후배 사랑을 드러냈다. 이에 원위가 화사의 솔로곡 '멍청이'를 밴드 버전으로 커버해 화답하며, 선후배간의 끈끈한 우정이 훈훈함을 안겼다.

원위의 신곡 ‘모르겠다고’는 멤버 키아의 자작곡으로, 나를 뛰어넘는 너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낸 노래이다. 힙합, R&B, 보사노바를 넘나드는 감각적인 편곡 위에 원위와 화사의 개성 넘치는 음색이 더해져 밴드의 틀을 뛰어넘는 색다른 시도가 돋보이며, 하린의 드럼과 강현의 재즈기타 솔로 사운드의 강한 중독성이 인상적이다.

한편, 원위는 오늘(9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모르겠다고' 무대를 방송 최초 공개한다. 실력파 밴드 원위가 음악방송을 통해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