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AOMG 합류’ 드비타, 오늘 데뷔 EP ‘크렘’ 발매

입력 2020-04-09 09: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투데이] ‘AOMG 합류’ 드비타, 오늘 데뷔 EP ‘크렘’ 발매

AOMG(에이오엠지)의 새 아티스트 DeVita(드비타)의 데뷔 EP ‘CRÈME(크렘)’이 오늘(9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AOMG는 최근 새로운 아티스트 DeVita의 합류를 알리는 여러 영상을 통해 많은 이들의 기대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지난 8일 새 아티스트가 DeVita임을 공식적으로 발표하며 음악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더불어 함께 공개된 앨범 타이틀곡 ‘EVITA!(에비타!)’의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화려한 영상미와 함께 베일에 싸여있던 DeVita의 모습과 매력적인 보이스가 공개되며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또한 앞서 공개된 영상 ‘Who’s The Next AOMG?’에서는 기존 AOMG 아티스트인 사이먼 도미닉, GRAY(그레이), 코드 쿤스트(CODE KUNST), 우원재, DJ Pumkin(DJ 펌킨)이 “AOMG에서 자랑스럽게 추천할 수 있는 아티스트”, “타고난 끼를 가진 한국에 없는 캐릭터”, “자유롭고 당당함이 아름다운 아티스트” 등 극찬한 바 있어 DeVita의 데뷔 EP ‘CRÈME’에 대한 음악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이다.

국내를 대표하는 힙합 레이블을 넘어 이제는 하나의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 잡은 AOMG에는 현재 박재범, 사이먼 도미닉을 비롯 로꼬, 그레이, 엘로(ELO), 어글리덕(Ugly Duck), 후디(Hoody), 우원재, 코드 쿤스트, 소금(sogumm), 펀치넬로(punchnello), DJ 웨건(DJ Wegun), DJ 펌킨 등 아티스트들을 포함해 UFC 파이터 ‘코리안 좀비’ 정찬성 선수가 소속돼 있다. 여기에 새로 합류한 DeVita가 AOMG와 어떤 시너지를 이뤄나갈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AOMG의 새 아티스트 DeVita의 데뷔 EP ‘CRÈME’과 타이틀곡 ‘EVITA!’의 뮤직비디오는 9일 오후 6시에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AOMG 제공]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