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멤버 주연, 늑대 콘셉트 가장 잘 소화” [화보]

입력 2020-04-09 10: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빌보드 코리아’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빌보드 코리아(Billboard Korea)’ 매거진 측은 지난 8일, 더보이즈의 치명적인 카리스마가 담긴 비주얼 화보와 첫 정규 앨범 ‘리빌(REVEAL)’에 대한 인터뷰 내용 일부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더보이즈는 압도적 비주얼을 바탕으로 카리스마가 녹아든 개인컷, 자유분방한 분위기의 단체컷까지 치명적 ‘반전 소년미’를 뽐내 눈길을 모은다.

화보와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는 지난 활동곡 ‘리빌’의 ‘늑대’ 콘셉트에 대해 이야기했다. 더보이즈는 콘셉트를 가장 잘 소화한 멤버 ‘주연’을 꼽으며 “특유의 야성미를 잘 드러냈고, 평소 표정이나 제스처 등을 많이 연습해 잘 소화한 것 같다”고 밝혔다.

더보이즈의 카리스마 넘치는 화보와 첫 정규 앨범 ‘리빌(REVEAL)’ 제작 과정 전반이 담긴 인터뷰는 ‘빌보드 코리아’ 매거진 3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최근 MC, 예능 프로그램 등 다방면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오는 30일 첫 방송을 앞둔 Mnet ‘로드 투 킹덤(Road to Kingdom)’에 출연하는 등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빌보드 코리아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