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사전투표 인증 “우리나라 미래 밝히는 일, 뿌듯한 마음”

입력 2020-04-12 14: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원어스, 사전투표 인증 “우리나라 미래 밝히는 일, 뿌듯한 마음”

보이그룹 원어스(ONEUS)가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사전투표에서 소중한 한 표를 행사했다.

원어스는 지난 11일 오후 8시, 공식 SNS를 통해 "원어스도 사전투표 완료"라는 글과 함께 여섯 멤버의 투표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원어스는 마스크로도 가려지지 않는 뚜렷한 이목구비로 훈남 포스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원어스는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게 돼 기쁘고 뿌듯한 마음이다. 우리나라의 미래를 밝히는 일인 만큼 선거 당일에도 많은 분들이 투표에 꼭 참여하셨으면 좋겠다. 달님(팬클럽 ‘투문’ 애칭)들도 같이 투표해요”라며 팬들에게 독려의 말도 잊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원어스는 공식 SNS에 신곡 ‘쉽게 쓰여진 노래’ 뮤직비디오 퍼포먼스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늘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로, 광활한 뉴질랜드의 대자연을 배경으로 한층 섬세한 감성을 담아낸 고혹적인 퍼포먼스를 완벽 소화하는 원어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신곡 ‘쉽게 쓰여진 노래’는 휘파람 테마와 리드미컬한 바운스를 기반으로 듣는 순간 단번에 귓가를 사로잡는다. 이별의 수많은 감정을 노랫말로 담아냈으며, 처연하도록 슬프지만 경쾌한 뭄바톤 리듬이 이별이 끝이 아닌 시작임을 알리며 원어스의 성장과 변화를 표현했다.

한편, 원어스는 12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신곡 '쉽게 쓰여진 노래' 무대를 선보인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