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8’ 안병웅, ‘Drown’ MV 티저 공개…기리보이 피처링

힙합씬 핫루키 안병웅이 지난 12일 오후 WAVY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EP앨범 ‘BARTOON 24(바툰 24)’ 타이틀곡 ‘Drown(드로운)(Feat. 기리보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에는 어딘가 홀로 고독해 보이는 안병웅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서로 즐겁게 대화하는 주위 사람들 사이에서도 무언가 생각에 잠긴 채 겉도는 듯한 모습이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타이틀곡 ‘Drown’ 음원 일부가 처음으로 공개돼 관심을 집중시켰다. 감성을 파고드는 몽환적인 사운드와 감각적인 비트는 앨범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안병웅의 첫 번째 EP앨범 ‘BARTOON 24’는 가요계 첫 발을 내딛는 그의 공식적인 출사표로, 보다 더 다양한 사운드의 집합체가 될 작품이다. 지난해 ‘쇼미더머니8’에서 보여준 모습과는 또 다른 음악적 변주로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타이틀곡 ‘Drown’에는 대세 힙합 뮤지션 기리보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했으며, 앨범 전체적으로 사이먼 도미닉, 딥플로우, 칠린호미, 더 콰이엇, 릴보이, 캔디드 크리에이션 등 힙합신의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대거 피처링 지원사격을 펼쳐 안병웅에 힘을 보탰다.

안병웅의 첫 번째 EP앨범 ‘BARTOON 24’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WAVY(웨이비)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