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크래비티, 카리스마 폭발 몬스타엑스 ‘DRAMARAMA’ 커버

입력 2020-04-14 09: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인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선배 그룹 몬스타엑스의 ‘DRAMARAMA(드라마라마)’ 커버 무대를 선보였다.

크래비티는 15일 오후 5시 MBC 에브리원과 MBC M에서 동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완전체로 출연한다. 크래비티는 데뷔곡 ‘Break all the Rules(브레이크 올 더 룰즈)’를 방송 최초로 공개하며, 강렬한 군무로 특급 신인으로서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줬다.

또한 크래비티는 선배 그룹인 몬스타엑스의 ‘DRAMARAMA’ 커버 무대로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눈도장 찍을 예정이다. 그들은 갓 데뷔한 풋풋한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칼군무를 장착해 무대를 장악했다. 뿐만 아니라 따뜻한 봄에 걸맞은 멜로망스의 ‘선물’을 감미로운 목소리로 소화해내 퍼포먼스와 보컬까지 섭렵한 슈퍼 루키다운 진가를 발휘했다.

이 밖에도 크래비티는 팀워크를 다지기 위해 총 3라운드의 게임에 도전했다. 그들은 물불 안 가리는 열정으로 모든 게임에 임했으며, 멤버 형준은 K-POP의 다양한 춤을 소화해 에이스로 우뚝 섰다는 후문이다.

신인 그룹 크래비티가 준비한 커버 무대는 15일 오후 5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과 넷플릭스(Netflix)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