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아 결혼 소감 “제 곁에서 힘이 되어준 사람과 일생 함께 하기로” [전문]

입력 2020-04-14 10: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뮤지컬 배우 정선아가 결혼 소감을 전했다.

정선아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결혼합니다! 제 곁에서 힘이 되어 준 마음이 따뜻한 사람과 일생을 함께 하는 부부의 인연으로 함께 행복하게 살기로 결심 했어요”라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중국 상하이에서 친구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전했다. 정선아는 “이제는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어요”라며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이지만, 저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여러분들께 소식을 전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되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항상 이웃과 나누고 감사함을 배우는 가정으로 예쁘게 살겠습니다. 축복해 주시고 저희 응원해 주세요. 받은 사랑 더 열심히 멋진 무대로 보답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정선아는 이날 오전 소속사를 통해 결혼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이하 정선아 인스타그램 전문>

저 결혼합니다!!!
제 곁에서 힘이 되어 준 마음이 따뜻한 사람과 일생을 함께 하는 부부의 인연으로 함께 행복하게 살기로 결심 했어요.

중국 상하이에서 친구로 만나 지내오던 저희는 그동안 서로에게 많은 의지와 힘이 되어왔고, 이제는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이지만, 저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여러분들께 소식을 전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되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항상 이웃과 나누고 감사함을 배우는 가정으로 예쁘게 살겠습니다. 축복해 주시고 저희 응원해 주세요!

받은 사랑 더 열심히 멋진 무대로 보답하겠습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