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정민이 tvN D 신규 웹드라마 ‘캐스트: 인싸전성시대’ 출연을 확정 지었다.
tvN D ‘캐스트: 인싸전성시대’는 피로와 힐링, 스트레스와 쾌감, ‘썸’과 ‘쌈’이 공존하는 20대들의 좌충우돌 놀이공원 테마파크를 그린 로맨틱 시트콤 웹드라마이다. 누구나 행복한 공간인 ‘놀이공원’에서 캐스트 아르바이트를 하는 청춘 남녀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다루며 큰 공감을 불러올 것으로 기대된다. 주연으로는 위키미키의 최유정이 캐스팅되며 화제를 모았다.
극 중에서 이정민은 캐스트 리더 ‘나은진’ 역을 연기한다. ‘나은진’은 높은 톤과 데시벨의 목소리를 가지고 근무하며 1년 연속 우수 캐스트로 선정될 정도로 프로페셔널하지만 평소에는 자신이 관심 있는 일이 아니면 얼굴과 목소리 모두 저기압인 반전 매력의 소유자이다. 이정민은 차가워 보이는 인상과는 달리 운명적인 사랑을 믿는 ‘나은진’ 캐릭터를 완벽한 싱크로율로 소화할 예정이다.
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 ‘미스터 기간제’ 등 매 작품마다 신선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며 인상 깊은 연기를 펼친 이정민은 최근 웹드라마 ‘키스 요괴’ 속 요괴 왕 ‘최희원’ 역으로 연이어 캐스팅 돼 쉼 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배우 이정민이 출연하는 tvN D ‘캐스트: 인싸전성시대’는 5월 19일 화요일 오후 6시 유튜브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