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류 라이언 스캇, 오늘(16일) ‘어서와’ OST 발표

입력 2020-04-16 08: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드류 라이언 스캇, 오늘(16일) ‘어서와’ OST 발표

미국의 글로벌 프로듀서 드류 라이언 스캇(Drew Ryan Scott)이 국내 드라마 OST에 참여했다.

드류 라이언 스캇은 KBS2 수목드라마 ‘어서와’의 OST Part.9 ‘Better To Be You’의 작사, 작곡, 가창을 맡아 16일(오늘)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발표한다.

마일리 사이러스와 셀레나 고메즈의 작곡가로 알려진 드류 라이언 스캇은 엑소, 샤이니, 동방신기, 몬스타엑스, 프로미스나인, 빅스, 슈퍼주니어, 엑스원, 더보이즈 등 대한민국 가수들의 히트 곡을 탄생시킨 유명 글로벌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프로듀서에서 가수의 영역까지 전방위 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번 Part.9 ‘Better To Be You’에 작사, 작곡, 가창에까지 참여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Better To Be You’는 ‘어서와’ 방영 첫 주부터 극중 주요 장면들에 다수 삽입되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 곡이다. 어쿠스틱 기타와 보컬 음색이 차분한 영상미에 맞게 어우러져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며 살랑살랑 바람이 부는 듯한 느낌을 표현한 미디움 템포의 곡이다. 14일 도너츠뮤직앤 공식 유튜브 등에 티저 영상이 공개돼, 음원 발표 전부터 리스너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어서와’는 남자로 변하는 고양이(김명수)와 강아지 같은 인간 여자(신예은)의 미묘한 설렘을 다루는 반려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되고 있다. 독특한 소재를 따뜻한 영상미와 함께 신선하게 풀어내 시청자들과 애묘인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드류 라이언 스캇이 부른 ‘어서와’ OST Part.9 ‘Better To Be You’는 16일(오늘)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제공 = 도너츠뮤직앤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