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7주년 특집 방구석 소모임→성훈·이시언 美친 쿡방

입력 2020-04-16 09: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나혼자산다’ 7주년 특집 방구석 소모임→성훈·이시언 美친 쿡방

17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7주년 무지개 모임을 기념하기 위해 요리에 도전하는 이시언과 성훈 모습이 그려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시언과 성훈은 ‘달고나 커피’ 유행을 따라잡을 ‘메이플 시럽 잼’ 만들기에 도전한다. 그러나 만드는 법을 몰랐던 이시언은 4000번 이상을 저어야 한다는 사실에 경악한다.

또한, 두 사람은 아슬아슬한 ‘요리 케미’를 자랑하며 ‘어설픈 쿡방’을 선보인다. ‘요리 멘붕’에 빠진 성훈과는 달리, 이시언은 의외의 ‘얼장’ 매력을 발휘하며 주방 해결사로 등극했다는 후문. 성훈이 정체를 알 수 없는 비율로 불고기 양념을 만들면, 이시언이 센스있는 대처를 해 가까스로 수습해 나간다고.

이시언의 주도하에 두 사람은 요리의 기본도구인 칼, 밥솥조차 없는 쿡방 부적합 환경에서도 꿋꿋하게 밥상 차리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우여곡절 가득했던 요리 과정에도 완성된 음식이 무지개 멤버들의 반전 리액션을 불러일으킨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심지어 성훈은 자신이 만든 요리를 맛보고 “왜 맛있지?”라며 의문 가득한 표정을 지었다는 후문. 과연 이시언과 성훈의 밥상 차리기 도전은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본방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방송은 17일 밤 11시 1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