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20/04/20/100722081.1.jpg)
이날 '집사부일체'는 '방송국 24시 특집'으로 진행, SBS 신입사원이 되기 위한 집사부일체 멤버들의 모습이 펼쳐졌다.
차은우는 센스 넘치는 입담과 환한 미소로 멤버들의 환호를 받으며 첫 등장했다. 이어 지적인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영어 자기소개 뿐만 아니라 채용 첫 관문인 필기시험에서 자신의 문제는 물론 김동현의 문제까지 깔끔하게 해결하며 집사부일체 전원 필기시험 통과를 이끌어냈다.
두 번째 관문 '현장 평가'에서는 누구보다 진지하고 열정적인 모습을 드러냈다. 시사고발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 취재 비하인드 이야기 중 쉬지 않고 중요한 내용을 메모하기도 했고, 궁금한 점은 바로 질문하는 적극적인 태도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SBS 8뉴스' 생방송 출연을 위한 뉴스 전달 미션에서는 차분한 목소리와 침착함으로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할 때 어울리는 목소리"라는 칭찬을 받기도 했다. 갑작스러운 리포팅 미션도 당황하지 않고 순발력을 발휘해 성공, 결국 라디오 뉴스 생방송에 함께 할 수 있게 됐다.
차은우는 방송 초반부터 완벽하게 적응하며 자신의 장점과 매력을 가감 없이 발산했다. 차분한 말투로 던지는 한마디에는 센스와 재치가 묻어났고, 현장 평가 과정에서는 차은우의 섬세함과 겸손 그리고 열정을 엿볼 수 있었다.
한편, 라디오 뉴스를 진행하는 차은우의 모습은 오는 26일(일) 저녁 6시 25분 SBS '집사부일체'에서 확인할 수 있다.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