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베이비’ 장나라-고준-박병은-정건주, 선택 불가 포스터 B컷 모음

입력 2020-04-20 08: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N ‘오 마이 베이비’가 장나라-고준-박병은-정건주의 ‘케미초과’ 포스터 B컷을 공개했다.

5월 6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 (이하 ‘오마베’)는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와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과속 필수 로맨스.

이와 관련 ‘오마베’의 본방사수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장나라(장하리 역), 고준(한이상 역), 박병은(윤재영 역), 정건주(최강으뜸 역)의 B컷이 공개와 동시에 눈길을 압도한다. A컷 못지않은 퀄리티와 케미를 자랑하는 B컷 포스터가 마치 매거진 화보를 보는 듯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B컷 포스터 속 장나라, 고준은 서로의 등을 맞댄 채 다정한 포즈를 연출하고 있어 보는 이의 부러움을 자아낸다. 특히 서로를 닮은 반달 눈웃음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의 정점을 찍고 있다. 박병은은 ‘우리 우정 이대로 영원히’라고 말하듯 손가락 하트로 장나라에게 애정을 드러내며 모태우정 뒤에 감춰진 설렘을 유발한다. 장나라도 ‘남사친’ 박병은의 무심한 듯 시크한 애정 표현이 귀여운 듯 미소로 화답해 눈길을 끈다.

또한 장나라, 정건주는 바닥에 웅크린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데칼코마니 포즈로 시선을 모은다. 특히 정건주는 꽃받침을 하는듯한 손가락 브이 포즈로 장나라에게 귀여운 연하남의 매력을 한껏 어필하고 있어 보는 이의 광대를 들썩이게 한다.

무엇보다 장나라의 케미여신 자태가 시선을 강탈한다. 본인만의 사랑스러운 모습은 물론 파트너 고준, 박병은, 정건주와 있을 때 더욱 빛나는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것. 각기 다른 매력의 세 남자와의 호흡으로 극의 깨알 재미를 더할 예정이어서 관심을 높인다.

tvN ‘오 마이 베이비’ 제작진은 “’이보다 더 완벽할 순 없다’는 배우들의 환상 케미가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이라며 “’오마베’에서 제대로 물오른 장나라, 고준, 박병은, 정건주의 열연과 볼수록 빠져들 네 어른이(어른+어린이)들의 과속 필수 로맨스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사진=tvN ‘오 마이 베이비’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