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미니 7집 트랙리스트…타이틀곡 ‘살짝 설렜어’ [공식]

입력 2020-04-20 09: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마이걸(OH MY GIRL)이 미니 7집 앨범 'NONSTOP'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19일 자정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의 공식 SNS채널을 통해 미니 7집 앨범 'NONSTOP'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고 컴백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오마이걸의 미니 7집 앨범 'NONSTOP'의 타이틀곡 '살짝 설렜어(Nonstop)’를 비롯해 ‘‘Dolphin’, ‘꽃차 (Flower Tea)’ 등 국내 외 히트 메이커들이 함께 작업한 완성도 높은 총 5개 트랙이 담겨있다.

타이틀곡 ‘살짝 설렜어(Nonstop)'는 리드미컬한 베이스와 에너제틱 신스 사운드가 절묘히 블렌딩되어 오마이걸만의 개성있는 보컬과 어우러진 업템포 댄스곡이다. 또한 '비밀정원', '불꽃놀이 (Remember Me)', '다섯 번째 계절(SSFWL)', '게릴라(Guerilla)' 등을 작업한 스티븐리(Steven Lee)가 참여한 곡으로 오마이걸과 또다시 어떠한 폭발적 시너지를 극대화 시킬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1일 낮 12시에 타이틀곡 '살짝 설렜어(Nonstop)'의 음원 일부가 쇼트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을 통해 30초 가량 선공개 될 예정"이라고 전해 음악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오마이걸의 미니 7집 앨범 'NONSTOP'은 4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