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컴백’ 공원소녀(GWSN), 타이틀곡 ‘BAZOOKA!’ 첫 티저 공개

입력 2020-04-20 09: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8일 컴백’ 공원소녀(GWSN), 타이틀곡 ‘BAZOOKA!’ 첫 티저 공개

공원소녀(GWSN)가 들어선 문 안에는 어떤 세상이 펼쳐질까.

공원소녀는 20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네 번째 EP앨범 ‘the Keys(더 키즈)’ 타이틀곡 ‘BAZOOKA!(바주카!)’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은 ‘Follow the white rabbit!’이라고 써진 네온 불빛으로 다가가는 서령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주위를 둘러보던 서령은 알 수 없는 한 개의 열쇠를 발견했고, 네온 불빛 뒤쪽에 있는 흰색 문을 열었다.

문을 열자 한층 더 화사해지고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돌아온 공원소녀 멤버들의 모습이 차례대로 비춰졌다. 이와 함께 타이틀곡 ‘BAZOOKA!’의 사운드가 빠른 템포로 울려 퍼지며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흰색 문 안쪽으로 완전히 들어서는 서령의 모습과 함께 1차 티저 영상은 마무리된다. ‘BAZOOKA!’ 뮤직비디오 본편에는 과연 어떤 장면들이 눈 앞에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전 앨범들과는 또 다른 새로운 느낌의 티저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공원소녀는 컴백 전까지 다양한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완전히 새로워진 콘셉트와 스타일을 예고한 공원소녀의 네 번째 EP앨범 ‘the Keys’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국내외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동시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