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양연화’ 유지태, 교도소 앞 강렬 눈빛…카리스마 사업가 변신

입력 2020-04-20 10: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화양연화’ 유지태, 교도소 앞 강렬 눈빛…카리스마 사업가 변신

유지태가 ‘화양연화’에서 냉철한 기업가 한재현 캐릭터 그 자체를 보여준다.

tvN 새 토일드라마 ‘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에서 유지태는 극 중 가혹하고 냉혈한 기업가 한재현 역을 맡았다. 한때 청춘을 바쳐 학생운동에 몰두했지만, 과거의 열정은 뒤로 한 채 현실과 타협하며 변화해온 인물. 한재현이 지닌 입체적인 면모뿐만 아니라 첫사랑과 재회하며 겪는 감정 변화가 드러나 안방극장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이에 차가운 카리스마를 지닌 한재현의 남다른 첫 등장이 공개, 뜻밖의 장소에서 전개가 시작된다. 무언가를 깊이 생각하는 듯 의미심장한 표정, 가볍게 띤 웃음과 여유로운 태도가 현재 처한 상황과 대비돼 어떤 세월을 겪어왔는지 궁금하게 만들고 있다.

정의감으로 눈을 빛냈던 지난날을 잊고, 회의적이고 이재에 밝은 인물로 거듭난 한재현이 어떤 연유로 교도소에서 나오게 된 것이며 출소 후 향할 곳은 어디인지 ‘화양연화’를 향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유지태는 ‘화양연화’를 통해 절제된 카리스마와 연기력으로 몰입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특유의 감성과 분위기로 ‘유지태표 멜로’를 탄생시키며 안방극장을 장악할 예정이다.

사진=tvN ‘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